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게임 다운로드


이 게임은 블루투스 지원 베이 블레이드 버스트 탑으로 RC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블루투스, 위치 권한 및 카메라에 대한 액세스권한이 부여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물리적 베이블레이드의 에너지 레이어를 스캔하여 액세스 권한을 부여한 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RC 기능은 왼쪽 또는 오른쪽의 간단한 스 와이프에 의해 베이 블레이드의 스핀 방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특별한 아바타 공격을 위해 힘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베이 블레이드 버스트 터보 슬링 쇼크 물리적 경기장과 호환됩니다. 그것은 디지털 상판게임의 전투 반지를 향해 경기장 레일을 통해 추진 할 수있는 레일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터보 슬링 쇼크 경기장의 독특한 특징은 경기장 레일로 이동하여 슬링 쇼크 파워 업 보너스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BEYBLADE BURST는 물리적 베이블레이드의 기본을 유지하면서 어디서나 매우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부품뿐만 아니라 90 개국 이상의 전투 상대를 결합하여 자신의 개인 프로필과 사용자 정의 Beyblade 버스트 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디지털 탑 셀렉터가 있어 편리한 내비게이션이 가능합니다. 그들은 리더보드의 상단에 도달하기 위해 서로 도전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레벨 업에 대한 몇 가지 업적을 적립. 각 경기에서 승리하여 플레이어에게 Beyblade 부품을 보상으로 보상합니다. 점수판은 PvP 전투에서 획득한 점수로 가득합니다. 플레이어는 온라인 디지털 전투 또는 실제 장난감 전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전투는 점수판에서 블레이더 점수로 승자에게 보상합니다. 장난감 전투는 플레이어가 전투 리그에 자신의 전투 결과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디지털 베이 블레이드 리그를 호스팅하기위한 전투 리그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시즌마다 토너먼트 형식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멀티 라운드 토너먼트에서 모든 사람을 초대 할 수 있습니다. 리그 시즌의 길이는 1일부터 1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Beyblade 버스트 응용 프로그램은 모바일 플랫폼에 놀이터에서 Beyblade을 재생의 재미를 다시 소개합니다. 그것은 행동에 상단 애니메이션과 상징적 인 아바타를 통해 Beyblade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킵니다. 생성, 사용자 정의 및 BEYBLADE 버스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BEYBLADE 버스트 정상을 전투. 리더, 개인화 된 프로필, 향상된 디지털 최고 선택과 함께, 글로벌 멀티 온라인 * 경기에 전 세계 90 개국이상에서 친구에 도전 궁극적 인 BEYBLADE 마스터에 신인에서 레벨 업 업적을 적립의 능력! 경기에서 승리하고 가상 조각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경쟁! BEYBLADE 버스트 응용 프로그램은 자신의 개인 장치에 BEYBLADE 버스트의 흥분과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배틀 리그 * 친구와 함께 리그를 시작하세요: 리그를 만들고, 친구를 초대하고, 멀티 라운드 토너먼트에서 최고의 Blader.-시즌 선택: 시즌 길이를 1일, 1주일, 또는 1개월 로 선택하세요.-점수판: 전투의 2 가지 유형에 친구를 도전하여 포인트를 적립 :1. 디지털 전투와 온라인으로 경쟁 : 당신의 블레이드 점수에 포인트를 추가 디지털 전투에 친구를 도전.2. 장난감 전투와 얼굴을 맞대고 경쟁 : 당신의 Beyblade 버스트 최고 장난감과 얼굴을 맞대고 친구를 전투, 다음 전투 리그에 결과를 입력! – 토너먼트 의 날 리그를 수집 : 1 일 시즌을 만들고 대괄호 장난감 토너먼트 파티를 개최! 제어 RC 블루투스 는 BEYBLADE 버스트 TOPS를 활성화!**-BEYBLADE 버스트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블루투스 지원 디지털 컨트롤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BEYBLADE 버스트 에너지 층을 스캔합니다.


Fil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