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모드 다운로드


스팀 링크 응용 프로그램은 블루투스를 통해 증기 컨트롤러를 지원, 뿐만 아니라 다른 인기있는 블루투스 컨트롤러, 마우스, 키보드. Steam Link 앱은 Steam 컨트롤러를 비롯한 여러 인기 컨트롤러와 호환됩니다. 간단히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Steam을 실행하는 호스트 컴퓨터에 연결하여 Steam 게임 경험의 범위를 확장하십시오. 그것은 스팀 링크 하드웨어에 사용 되는 동일한 스팀 원격 재생 기술을 사용 하 여. 이 아래에서 H.264 비디오를 실시간으로 인코딩하고 사용자 지정 대기 시간 낮은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통해 전송한 다음 클라이언트에 표시합니다. Steam 컨트롤러 사용자인 경우 펌웨어를 새 Bluetooth 펌웨어로 업데이트하여 Steam Link 앱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Steam을 실행하는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최상의 성능을 위해 5GHz WiFi 또는 유선 이더넷을 통해 연결하십시오. 스팀 링크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이나 서비스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Steam Link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Steam 게임을 휴대폰, 태블릿 및 TV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또는 서비스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휴대 전화, 태블릿, 또는 TV에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펌웨어를 사용하면 STEAM 컨트롤러를 BLE(Bluetooth 저에너지) 모드 또는 원래 무선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E 모드는 스팀 링크 앱에서 Steam 컨트롤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용 Steam Link 하드웨어 장치는 다양한 입력 장치를 지원하며 TV로의 짧은 대기 시간 스트리밍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하고 있으며 스팀 링크 생태계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자리의 검은색 막대는 가로 세로 비율 차이를 처리하기 위해 자동으로 추가되고 비디오는 다양한 화면 크기를 처리하도록 조정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는 두 손가락 핀치 및 팬 제스처를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예. 설정에 최상의 환경을 위해 스트리밍 해상도와 비트 레이트 속도를 조정할 수있는 고급 설정 메뉴 옵션이 있습니다.

5GHz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의 목표는 대부분의 장면에 대한 좋은 품질과 60 FPS에서 1080p입니다. 강력한 게임 장비, 유선 네트워크 및 매우 좋은 클라이언트 장치가 있는 경우 4K 60 FPS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베타 버전으로 출시되어 보다 철저한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베타 의 시작에서, 우리는 안드로이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5.0 이상. 애플 하드웨어에서 우리는 아이폰 OS를 실행하는 모든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를 지원 11.0 이상과 tvOS를 실행하는 애플 TV 11.0 이상..


Fil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