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와이파이로 다운로드


귀하의 아이폰, iPad 또는 아이팟 실행 및 iOS의 이전 버전, 장치에이 기능을 하지 않습니다. iPhone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직접 데이터 전송으로 설정된 새로운 iPhone은 iCloud 저장 공간이 부족하거나 네트워크 연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이 기능은 또한 Apple Store 직원이 더 많은 고객을 현장에서 새 장치로 가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설정을 엽니다. 2. Wi-Fi를 누릅니다. 3. 활성화된 경우 Wi-Fi를 끄기.

4. 뒤로 버튼을 누릅니다. 5. 셀룰러 또는 모바일을 누릅니다. 6. 셀룰러 데이터에 토글. 7. 앱 스토어에서 전환.

8.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새로운 아이폰 설정 옵션을 사용 하려면, 새로운 공장 리셋 아이폰과 기존 아이폰 iOS를 실행 해야 합니다 12.4 이상. iOS 12.4는 2019년 7월 22일에 출시되었다. 8 월 말부터, iOS와 함께 제공 되는 모든 새로운 아이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12.4 이상 사전 설치, 따라서 아이폰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가능 할 것 이다. 빠른 시작의 일환으로, 이제 사용 iCloud 또는 iTunes 백업 을 필요 없이, 직접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iPhone은 기본적으로 로컬 WiFi를 사용하지만 USB3 카메라 어댑터와 번개 케이블을 사용하여 유선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2007년 스티브 잡스가 소개한 아이폰은 애플의 주력 iOS 기기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iPhone은 iOS를 실행하며 앱 스토어를 통해 많은 모바일 앱 컬렉션을 포함합니다. iOS용 VLC는 iOS 9.0 이상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어떤 아이폰에서 실행, 아이 패드, 또는 아이팟 터치. iOS 6.1, 7.0 및 8.0의 이전 릴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최신 iO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자동 다운로드는 피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iO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잘하면 « 모바일 데이터 사용 » 스위치를 해제 하는 아래 지침에 따라 WiFi에이 피할 수 없는 다운로드를 강제 할 것 이다, 그러나 그것은 애플 지원 웹사이트에 명확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이것을 확인 하기 어렵다. 쉽게 웹 브라우저와 모든 컴퓨터에서 무선 랜을 통해 사진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 표시된 주소를 입력합니다. 최신 브라우저(데스크톱 또는 휴대용 컴퓨터, iPad 또는 다른 iPhone)가 있고 휴대폰, iPod 또는 iPad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서 작동합니다.

– 한 번에 여러 장의 사진을 선택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 EXIF 메타데이터는 대량 다운로드 모드(일대일 모드가 아님)로 유지됨- 웹 인터페이스에 대한 선택적 암호 보호-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음 – 전체 해상도로 전송하거나 축소하지 않음 여분의 소프트웨어필요그것은 간단하면서도 유용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료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아이폰에 자동 다운로드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iPad 또는 iPod 실행 iOS. 또한 iOS 9의 기본 설정에서 활성화된 Wi-Fi 지원이라는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도 표시됩니다. 모바일 장치를 네트워크 드라이브처럼 작동하게 – 쉬운, 멀티 플랫폼 및 광고 무료! 더 이상 USB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PC, Mac OS, 복잡한 설정 없이 모바일 콘텐츠를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추가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플랫폼 간편 – 스위치 켜기 – 모든 – 팝업 확인과의 연결을 승인 – Windows 탐색기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모바일 장치를 쉽게 매핑 – 당신은 직접 맥 OS 파인더에서 모바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복사, 붙여 넣기, 또는 삭제 모바일 장치의 사진 및 비디오 – 다른 네트워크 드라이브와 함께 작업하는 것과 동일 – WebDAV 기술에 따라 제한 없음 및 전송 속도에 대한 제한 없음 – 최대 WiFi 속도에 따라 – 전송 된 파일의 수 또는 크기에 대한 제한 없음 – s에 따라 ystem 제한모든 미디어 파일에 대한 가장 쉬운 와이파이 전송 응용 프로그램 – 그러나 더 많은이있다! Nero 응용 프로그램에서 추가 지원을 받을 것 이다!- 더 안정적인 연결, 빠른 전송, 네로 MediaHome에서 범용 미디어 관리! Nero MediaHome과 협력하여 PC와 모바일 장치 간의 연결이 더 안정적이며 전송 속도가 빨라집니다.


Fil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