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서버 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진행률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고 DownloaderService와 상호 작용하려면 다운로더 라이브러리의 IDownloaderClient 인터페이스를 구현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를 시작하는 데 사용하는 활동은 다운로드 진행률을 표시하고 서비스에 요청을 보내기 위해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해야 합니다. 라이센스 확인 라이브러리 및 다운로더 라이브러리에 대한 새 라이브러리 모듈을 만듭니다. 각 라이브러리에 대해: 확장 파일을 시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s://developer.android.com/google/play/expansion-files. 그것은 구글 플레이를 사용하여 대용량 파일을 호스팅하는 많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확장 파일을 허용하려면 기본 앱이 100MB여야 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한 번 해주세요. 확장 파일에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자세한 내용은 CRC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을 확인하는 추가 코드가 포함된 샘플 앱의 SampleDownloaderActivity 클래스를 참조하십시오. 이 샘플을 자체 구현의 기준으로 사용하는 경우 xAPKS 배열에서 확장 파일의 바이트 크기를 선언해야 합니다. 참고: 다운로더 라이브러리는 라이센스 확인 라이브러리에 따라 다릅니다. 다운로드 기능 라이브러리의 프로젝트 속성에 라이선스 확인 라이브러리를 추가해야 합니다. 동일한 writeResponseBodyToDisk() 메서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reaming 선언과 이 스니펫을 기억한다면 Retrofit을 사용하면 큰 파일도 효율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된 파일에 대한 메타데이터를 얻고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앱에서 약간 더 큰 파일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다음 섹션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확장 파일의 내용을 압축 해제해야 하는 경우 나중에 OBB 확장 파일을 삭제하지 말고 압축해제된 데이터를 동일한 디렉터리에 저장하지 마십시오. getExternalFilesDir()에서 지정한 디렉토리에 압축되지 않은 파일을 저장해야 합니다. 그러나 가능하면 데이터 압축을 풀지 않고 파일에서 직접 읽을 수 있는 확장 파일 형식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ZIP 파일에서 직접 데이터를 읽는 APK 확장 Zip 라이브러리라는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제공했습니다. 전 세계 5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ownCloud 커뮤니티 에디션은 시장을 선도하는 오픈 소스 클라우드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파일을 관리하고 공유하기위한 많은 생산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추가 앱은 ownCloud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인 정보 와 데이터를 보호하는 자체 클라우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LVL 외에도 HTTP 연결을 통해 확장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장치의 공유 저장소에 있는 적절한 위치에 저장하는 코드 집합이 필요합니다.


Fil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