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드라이브 다운로드


마이크로 소프트 원 드라이브는 오피스의 웹 버전의 일환으로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운영되는 파일 호스팅 서비스 및 동기화 서비스입니다. 2007년 8월에 처음 출시된 OneDrive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Windows 설정 또는 BitLocker 복구 키와 같은 파일 및 개인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Android, Windows Phone 및 iOS 모바일 장치, Windows 및 macOS 컴퓨터, Xbox 360 및 Xbox One 콘솔에서 파일을 공유하고 파일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OneDrive에 직접 Microsoft Office 문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 및 파일 업로드를 OneDrive로 참조하세요. 동기화 문제에 대한 도움말은 OneDrive 동기화 문제 해결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OneDrive 앱은 Windows XP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Windows XP를 실행 하는 PC에 설치 하려고 하는 경우, 당신은 메시지를 얻을 거 야 « OneDriveSetup.exe 유효한 Win32 응용 프로그램 되지 않습니다. » 원 드라이브 시스템 요구 사항 [업데이트 30MAY2018]일반적으로 amazinly 작동 합니다. 그러나 동기화를 중지하기로 결정하면 다시 동기화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없습니다. 나는 프로세스를 죽이고 그것을 다시 시작하려고 했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은 컴퓨터를 재부팅하는 것입니다.

=/ iOS, 윈도우 및 브라우저에서 완벽하게 작동하지만 [첫 번째 검토]나는 맥과 윈도우 바탕 화면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또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 작업으로 나에게 주어진 컴퓨터에서 작업합니다. 나는 웹 브라우저, 내 휴대 전화 및 컴퓨터를 통해 내 모든 파일을 동기화 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그건 그냥 마음 불고. 나는 클라우드에 내 모든 파일을 유지하고 그들은 내가 가는 곳마다 나와 함께있어. 나는 또한 스토리지의 1TB를 얻을. 무엇 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스위트의 모든 10 달러 한 달. 즉, 당신이 얻고있는 값에 대한 덤프 변경입니다. 나는 엑셀과 단어와 함께 많은 일을하고 내 모든 방송국에 그 응용 프로그램을 갖는 것은 축복이다. 청중의 말을 듣고 더 나은 이미지를 계속 변경해 주신 OneDrive 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에서 2015 마이크로소프트 는 오피스에 대 한 무제한 스토리지 계획을 제거 365 홈, 개인 및 대학 패키지, 무료 OneDrive 스토리지를 감소 15 기가바이트 5 기가바이트, 100 기가바이트와 200 GB 계획 으로 대체 $1.99 달 당 50 GB 계획.

이러한 변화로 인해 사용자와 큰 논란이 일어났으며, 그 중 일부는 Microsoft에 계획을 취소해 달라고 청원했습니다. 2015년 11월 21일, 마이크로소프트의 11월 2일 발표에 대한 응답으로 70,000명 이 넘는 사람들이 공식 OneDrive 사용자 보이스로 이동하여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25] 마이크로 소프트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는 PC 백업, 영화 컬렉션 및 DVR 기록을 저장하는 OneDrive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남용하는 사람들에 대한 응답이었다. [26]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로 시작 2010 맥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1, 사용자가 직접 열거나 OneDrive에 문서를 저장하거나 동시에 다른 사용자와 공유 문서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문서를 저장할 때 동기화되며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저장 사용자는 유지할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여러 데스크톱 및 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동일한 공유 문서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65] Microsoft OneNote 사용자는 OneDrive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 노트북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Fil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