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홀로코스트 다운로드


데오다토는 아들과 함께 레드 여단의 테러 에 대한 뉴스 보도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영화를 생각했다고 말했다. Deodato는 언론이 언론의 무결성을 거의 고려하지 않고 폭력을 묘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더 선정적인 영상을 얻기 위해 언론이 특정 뉴스 앵글을 준비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이탈리아 언론을 상징한다고 말한 식인종 홀로코스트의 영화 팀에서 이러한 행동을 반영했다. [4] 영화의 영향력은 다른 매체에도 영향을 미쳤다. 2001년 데스 메탈 밴드 네크로파기아는 시조 음반에서 « 식인종 홀로코스트 »라는 제목의 노래를 발표했다. [63] 이 영화는 호주, 미국, 노르웨이, 핀란드, 아이슬란드, [40] 뉴질랜드, [41] 싱가포르[42] 및 1984년 이전에 여러 다른 국가에서도 금지되었다. [43] 이 영화는 나중에 1985 년 착취 배급사 트랜스 아메리칸 필름에 의해 미국에서 출시되었다, 그러나 영화는 등급없이 미국에서 충분히 출시 된 것을 주목해야한다. 2005년, 호주 영화문학분류국은 « 높은 수준의 성폭력, 높은 수준의 폭력, 동물 학대 »라는 소비자 조언을 포함하여 절단되지 않은 인쇄물의 R18+ 등급으로 식인종 홀로코스트를 통과하면서 금지를 해제했습니다. 2006년, 이 영화는 뉴질랜드의 OFLC에 의해 분류를 거부하고 전체적으로 금지되었다.

R18 분류를 유지하기 위해 삭감은 사무실에 의해 제공되었지만 결국 거부되었습니다. [43] [44] 원래 출시된 이래, 식인종 홀로코스트는 도덕적, 동물적 활동가들에 의한 검열의 대상이 되어 왔다. 이 영화는 그래픽 고어 이외에도 동물에 대한 성폭력과 진정한 잔인함의 여러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오늘날까지 논란의 중심에 있는 식인종 홀로코스트를 발견합니다. 이 악명 으로 인해, 식인종 홀로 코스트 이상에서 금지 된 것으로 판매 되었습니다 50 국가. [35] 2006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매거진은 식인종 홀로코스트를 역대 6번째로 논란이 많은 영화로 선정했다. [36] 식인종 홀로코스트는 또한 전 세계 다른 나라의 검열 문제에 직면했다. 1981년, 영국에서 영화를 금지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영국 영화 검열위원회(BBFC)에 비디오 릴리스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식인종 홀로 코스트는 따라서 영화의 가능한 금지를 피하고, 거기에 바로 비디오 출시되었다. 1983 년, 검찰 국장은 인증을 위해 BBFC 전에 가져되지 않은 72 개의 비디오 릴리스 목록을 작성하고 음란물에 대한 기소를 선언했다.

이 « 비디오 nasties »의 목록에는 성공적으로 기소되고 금지 된 식인종 홀로 코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영화는 2001년까지 영국에서 개봉이 승인되지 않았지만, 약 6분간의 강제 인하가 있었다. 2011년 BBFC는 이전 편집 중 하나를 제외한 모든 것을 포기하고 15초의 컷으로 식인종 홀로코스트를 통과시켰습니다. BBFC의 지침을 위반한 유일한 장면은 코티문디의 살해뿐이라는 것이 결정되었고, BBFC는 이전의 컷이 영화의 명성에 반작용적이라고 인정했다. [39] 이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전적으로 이탈리아 작곡가 리즈 오르텔라니(Riz Ortolani)가 작곡했으며, 데오다토가 몬도 지팡이에서 오르탈라니의 작품 때문에 특별히 요청했다.


Fil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