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앱 다운로드


다음은 좋아하는 오디오 프로그램을 소비하고, 에피소드를 재생 목록으로 구성하고, 새로운 팟캐스트 권장 사항을 얻기위한 최고의 팟 캐스트 청취 앱입니다. 스포티 파이 (안드로이드, 아이폰 OS) 누군가가 팟 캐스트를 언급 할 때 마음에 오는 첫 번째 일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트리밍 미디어 juggernaut는 또한 오디오 및 비디오 팟 캐스트에 대한 지원을 포함, 응용 프로그램에서 멋진 음성 단어 섹션과 함께. (그리고 스포티 파이는 조치를 취했다 2019년에는 팟캐스트 프로듀서 짐렛 미디어와 팟캐스트 제작 툴 앵커를 구입하여 팟캐스트의 존재감을 한데 더 강화합니다.) 내 팟 캐스트는 Buzzsprout와 호스팅하고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고 스포티 파이에 도착하는 데 10 초가 걸렸습니다. 나는 음악 (프리미엄 버전은 그만한 가치가있다)에 대한 그것없이 살 수 없었다, 그들은 최근에 것들의 팟 캐스트 측면을 열었습니다. Spotify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스트리밍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마음에 드는 팟 캐스트의 모든 가정 알고 계십니까? 스포티 파이에서 팟 캐스트를 찾아 재생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이미 음악 요구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한 자리에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도록 좋은. 좋아하는 에피소드의 프로그램과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공유하고 싶은 팟캐스트 팬들은 골목바로 Procast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짧고 공유 가능한 오디오 조각을 휴대 전화에 저장한 다음 친구 및 소셜 미디어 연락처와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rocast에는 구독한 팟캐스트의 모든 최신 에피소드에 빠르게 연결될 수 있는 통합 받은 편지함이 있습니다. 쉽게, 부싯깃 같은 스 와이프 컨트롤은 에피소드 라이브러리와 팟 캐스트를 통해 정렬 할 수 있습니다. 포켓 캐스트는 다른 팟 캐스트를 많이 듣고 사람들을위한 멋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UI, 빛과 어두운 테마, 유용한 검색 및 필터링 옵션, 그리고 더 많은. 아래에서 모바일 앱의 이미지, 가격에 대한 세부 정보 및 독특하고 유용한 방법에 대한 몇 마디와 함께 알파벳 순으로 나열된 10 개의 최고의 팟 캐스트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iOS 이후, 나는 애플의 팟 캐스트 응용 프로그램에 문제가 없었다. 나는 대안으로, 스티처를 먼저 시도했지만, 그들은 내가 사용할 수있는 팟 캐스트를 모두 가지고 있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시도한 두 번째 앱이었고, 나는 그것이 내가 찾고있던 것과 정확히 동일하다고 발견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작동; 충돌하지 않습니다, 동결하지 않습니다, 내 블루투스 샤워 스피커와 함께 작동, 그냥 환상적인. 나는 아직 내 차에 블루투스를 통해 그것을 시도하지 않은, 하지만 광고가 그와 함께 어떤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너무 빠르고 쉽게 설치하고 하나의 간단한 단계에서 재생 목록에 추가하는 것을 좋아한다. Apple의 앱으로, 그 과정은 결코 끝나지 않았다. 두 가지 네거티브 (하지만 나는 응용 프로그램이 내가 그들을 위해 별을 빼지 않을 것입니다 작동하는 방법에 충분히 흥분) : 광고는 조금 놀랍습니다.

뭔가를 클릭하고 만화 트럼프의 얼굴이 팝업 볼 수, 오히려 내가 하려고했던 것보다, 항상 나를 섬뜩하게. 나는 그들이 멀리 갈 수 있도록 광고무료 버전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난 그냥 그들이 다른 시점에서 일어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화면 의 볼륨 컨트롤을 놓칩니다. 세상의 끝이 아니라, 나는 그것을 추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부랑자, 다음, 애플 팟 캐스트 애플 리 케이 션 특히 좋은 경험 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경험은 맨뼈와 상당히 어설픈, 그것은 구독 같은 기본 기능에 관해서도. 그것의 검색 도구는 소폭 도움이. 이 앱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는 검색 기능, 특히 선택된 쇼 및 기타 다양한 차트의 편집자 큐레이터 페이지로 청취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보기 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오늘날까지 팟캐스트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마케팅 부동산으로 남아 있습니다.


Fil Twitter